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쏭이의 일상

금산 어죽맛집으로 유명한 남촌가든에 다녀왔어요~ 본문

일상

금산 어죽맛집으로 유명한 남촌가든에 다녀왔어요~

단이맘 쏭이 2017. 9. 22. 17:53

안녕하세요~

청명한 가을하늘이 눈이 부시게 아름답네요~^^

신선하게 불어 오는 바람이 가을임을 느끼게 하는데요~

 

 

 

 

며일전에는 금산 어죽맛집으로 유명한 남촌가든엘 다녀왔는데요.

그곳 역시 풍성한 가을이 물씬 느껴지더라구요.

 

 

 

 

충남 금산군 하면 인삼으로도 유명한 곳이기도 한데요.

단이맘이  방문했던 어죽맛집은 충북 영동 양산면과 경계에 있는 곳인데요.

 

 

 

이쪽 지역은 모두가 어죽맛집으로 주말에는 많이 붐비더라구요.

 

 

 

양산팔경이 유명하잖아요.

관광지여서 그런지 양산팔경 주위로 어죽집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예전에는 양산에 있는 어죽집엘 많이 방문했었는데...ㅎㅎ

 

 

 

이번에는 양산에서 금산 넘어가는 새길이 뚤렸더라구요.

그 새 길을 달려본다고 쭉 달려드랬죠..ㅋ 

물 위를 달리는 기분이더라구요.

 

 

 

 

검색해서 드뎌 도착한 금산 어죽맛집으로 유명한 남촌가든이예요.

많은 차량들이 가득해서 주차하는데 좀 힘들었네요.ㅜㅜ

 

 

 

 

그런데 실내가 아닌 방갈로로 안내를 하는거예요.

깔끔파인 남푠님은 눈살을 찌푸리더라구요.

바람도 불고 시원하니 좋은데 말이죠..

이른시간인데도 손님들이 무척이나 많더라구요.

 

 

 

 

드디어 주문한 새우튀김!!

민물새우로 튀긴거더라구요.

바삭하면서 고소하고 아주 맛났다는...

 

 

 

 

기본 밑반찬이예요~

종다리짱아치와 양파 간장절임이 참 맛나더라구요.

 

 

 

 

요건 생막걸리를 주문했더니 나온 막걸리 잔인데요.ㅜㅜ

좀 거시기 하죠?

막걸리는 요런그릇에 먹어야 제맛이라고 하지만....

남푠님은 물컵에 한잔!!

 

 

 

 

남촌식당 주방이 멀리 있는 관계로

알바생들이 구루마로 어죽을 실어오더라구요.

많이 힘들겠더라구요.ㅜㅜ

 

 

 

 

드디어 등장한 금산 어죽맛집으로 유명한 남촌가든 어죽!!

 

비쥬얼 좋네요~^^

 

뜨끈한 어죽이 또 먹고 싶어지네요~ㅎㅎ

 

 

 

 

맵지도 않고 짜지도 않아서 두그릇 뚝딱했네요~

 

 

 

 

그 많던 어죽을 순식간에 비워버렸네요~ㅎㅎ

 

 

 

 

맛있는 어죽을 먹는 사이 꽉 찼던 차들이 많이 빠져있네요~

 

 

 

 

요 정자 자리가 명당인 거 같더라구요~

요기 자리는 예약을 따로 해야 하는거 같더라구요.

 

정자 옆에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이 되어 있구요.

야외에서  마시는 자판기 커피 맛이 좋더라구요.

 

 

 

식당 옆으로는 둘레길이 있더라구요.

상쾌한 공기를 마음껏 들이키고 왔네요~

 

 

 

 

폭포수가 어찌나 시원하게 쏫아지는지....

시원하고 멋지더라구요~

 

 

 

 

멋진 초가을 풍경이 아름답기만 하네요~

저기 보이는 다리가 새로 개통이 된 다리랍니다.

 

충북 영동군 양산면과 충남 금산군 제원면을 연결해주는 다리

왼쪽 터널을 지나면 영동군 양산팔경이 눈앞에 펼쳐진답니다.

 

맛있는 어죽도 먹고 멋진 금산 양산팔경 경치도 감상하고 너무 좋은 하루였답니다.

 

잇님들도 멋진 양산팔경 가을 경치 구경도 하시고

 맛있는 어죽도 어죽맛집도 들려보시길 바래요~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래요!!

 

 

주소 : 충남 금산군 제원면 천내리 163-2

전화번호 : 041-754-087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