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쏭이의 일상

더울때는 남선공원 아이스링크장이 최고네요~ 본문

일상

더울때는 남선공원 아이스링크장이 최고네요~

단이맘 쏭이 2017. 8. 19. 21:14

더울때는 남선공원 아이스링크장이 최고네요~


몇일 전 날씨도 덥고 해서 

 오랫만에  남선공원체육관에 있는 아이스링크장을 다녀왔네요.





탄방동하면 남선공원이 가볼만한 곳이잖아요.


그중에서도 더울때는 남선공원 아이스링크장이 최고로 좋은 장소 인데요.





남선공원체육관 이용요금이랍니다.


아이스링크장은 유아(36개월이상부터)초등생이랑 성인은 6천원이구요.


청소년은 헬멧착용을 안해도 되는지 헬멧대여로를 빼고 55백원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티케팅하면 4시간 무료주차할인권이 제공이 되구요.





아이스링크장 갈때 꼭 필요한 준비물은 

장갑이 필요하구요.


얼음위에서 노느거다보니 얇은 점퍼도 필요하더라구요.






그리고 긴바지 입는 것은 필수이구요.

양말도 발목 위로 올라오는 양말을 싣는 것을 권해드려요~






그리고 대일밴드도 필요하답니다.


스케이트가 잘 안맞거나 딱딱해서 발목 주위에 물집이 잡히는 경우가 있어서

대일밴가 필요하더라구요.


체육관 매점에서 장갑이나 대일밴드는 판매를 하고 있지만

집에 보관되고 있는 것이 있다면 챙겨가는 것도 좋을 듯 해요.





남선공원 아이스링크장 평일 방문이어서 그런지 한산하더라구요.





남선공원 아이스링크장에는 선수들도 많이 있는 거 같더라구요.





우승 현수막이 많이 걸려 있더라구요.





요~~ 노란옷 옆으로 있는 학생들은 선수들인지 포스가 남달라 보이더라구요.ㅋㅋ





여유롭게 스케이팅을 즐기고 있는 걸 보니 부럽기도 하더라구요.


저는 몸이 뻣뻣해서 포기하고 관람석에서 대기중이랍니다.ㅎㅎ






우와~ 얼음만 봐도 시원함이 느껴지는데요.ㅎ~


역시~~ 더울 때는 남선공원 아이스링크장이 최고 인 거 같아요!!


예전에 프로그램 돌릴 때는 아이들 데리고 아이스링크장 자주 갔었는데...


그때는 교사들이 아이들 챙기기에 정신이 하나도 없어 추운줄도 모르고 시간을 보내곤 했는데...


남푠이랑 공쥬랑 가니까 이렇게 편하고 좋네요~ㅎㅎ


그리고 많이 춥고....


이웃맘님들 관람석도 추우니까 대기하시려면 

자켓이나 가디건 가져 가서 입고 기다리시는 것이 좋답니다.^^


읽을 책 같은거 가져 가는 것도 시간 보내기 좋으니까 참고하시구요.


방학때도 남선공원 아이스링크장을 가볼만한 곳인 거 같아요. 


또한 남선공원 체육관은 수영장도 있어서 

아이들 많이 오더라구요.


이상으로 남선공원 아이스링크장 후기였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래요~



Comments